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행기(항공) 여행의 장점입니다.

by CZ튜터 2025. 1. 22.

비행기 여행은 특히 짧은 여행을 위해 사람들이 즐기는 가장 흔한 형태의 여행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편리하고, 편안하고, 안전합니다. 비행기 여행의 장점은 또한 경제적이고 사회적일 수 있습니다.

비행기(항공) 여행의 장점입니다.
비행기(항공) 여행의 장점입니다.

경제적 이익

 

비행기 여행은 많은 경제적 이익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관광을 촉진하고, 국제 무역을 용이하게 하며, 기업들이 전 세계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게다가, 그 산업은 수백만 개의 일자리를 지원하여, 세계에서 가장 큰 고용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2014년에는 110만 명을 직접 고용했고, 전 세계적으로 5280만 개의 일자리를 직간접적으로 지원했습니다. 산업은 세계 무역의 핵심 동력입니다. 항공은 장기적인 회복력을 보여주었고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항공 운송의 빠른 성장은 온실 가스 배출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되며, 몇몇 환경 단체들은 항공 여행의 성장을 중단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항공사들은 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신기술은 추가적인 감축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일부 항공사들은 심지어 유럽의 대형 항공기에서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를 시험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한 연구는 모든 형태의 교통수단에서 발생하는 총 온실가스 배출의 40 퍼센트 이상이 비행기에서 발생한다고 추정했습니다. 현재 추세가 지속된다면 2050년까지 항공의 온실가스 배출량 비중이 크게 증가할 것입니다. 항공은 또한 전자 상거래의 동인이기도 합니다. 당일 배송 서비스에 대한 시장이 강합니다. 항공사들은 승객 마일당 비용을 줄이기 위해 허브 앤 스포크 네트워크를 개발했습니다. 항공 운송 산업은 전 세계적으로 990만 개 이상의 직접 일자리와 6,270만 개 이상의 간접 일자리를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수치는 인상적이지만, 산업의 경제적 영향을 완전히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안전

 

여러분이 비행할 때, 여러분은 안전 전문가들과 전문가들에게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러한 전문가들은 사고의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개입을 개발하도록 교육을 받습니다. 항공 안전은 항공 산업의 최우선 순위입니다. 국제항공운송협회(IATA)는 항공업계의 안전을 증진시키는 단체입니다. 항공은 또한 많은 나라들의 경제 성장에 주요한 기여를 해왔습니다. 그것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무역을 가능하게 했으며, 사회적 유대를 강화했습니다. 하지만 업계의 안전 기록을 개선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지난 100년 동안 항공 산업은 수많은 혁신을 이루어 왔습니다. 이것은 최초의 제트 엔진의 개발과 전자제품의 도입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혁신 중 일부는 안전성 향상에도 기여했습니다. 1960년대에는 피스톤으로 움직이는 항공기가 세계 항공사를 지배했습니다. 오늘날, 전세계 제트 사고율은 0.41 미만입니다. 항공사, 노동자, 제조업자, 그리고 정부의 대표자들로 구성된 상업 항공 안전 팀은 치명적인 사고의 비율을 83 퍼센트 낮추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ICAO 안전 기금은 시스템 전반에 걸쳐 항공 운송을 개선하고 안전 기준을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항공 교통량이 증가함에 따라, 그 산업의 안전 기록은 훨씬 더 인상적이었습니다. 현재 치명적인 사고율은 출발 백만 건당 0.1건입니다. 1980년대 후반 이후로, 충돌 사고의 수는 현저히 감소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전 세계 항공 산업은 기록적인 33억 명의 승객을 수송했습니다.

 

편리함

 

비행기 여행의 편리함은 그 어느 때보다도 분명합니다. 미국에서는 작년에 기록적인 6억 3천 5백만 명의 승객들이 공중을 통과했고, 전문가들은 그 숫자가 2010년까지 매년 10억 명 이상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일부 항공사들은 규제의 시대로 돌아가는 것에 대한 관심이 분명히 부족한 반면, 업계 리더들은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비행 산업을 계속 흥얼거리게 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곳에 도착하기 위해서, 항공사들과 정부는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하늘로 몰아낼 인센티브를 만들기 위해 함께 뭉쳐야 합니다. 혼잡은 개별적인 문제가 아니라 규모의 문제입니다. 미국의 17개 공항이 미국 항공 교통량의 약 절반을 처리하고 있기 때문에, 실수의 여지는 없습니다. 따라서 협력하고 이 공통 분모에 대한 창의적인 해결책을 마련하는 것이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의 최선의 이익에 부합합니다. 항공 여행은 세계 경제의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친구와 가족을 만나기 위해서든 먼 친척을 방문하기 위해서든, 우리 중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하늘을 교통수단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편리함의 이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이 증가하는 여행 및 관광 옵션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예를 들어, 항공사들은 이제 온라인 예약을 제공하고, 많은 여행자들은 이제 웹을 통해 항공권을 예약합니다. 이 새로운 모델은 항공사들에게 큰 수익을 가져다 줍니다.

 

속도

 

비행기 여행의 속도는 수년간 지속되어 왔지만, 우리가 빠른 여행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 것은 지난 수십 년간의 기술적 발전이었습니다. 이것은 구식의 '항공사'를 쓸모없게 만들었고 완전히 새로운 종류의 항공사를 만들어냈습니다. 이제 뉴욕과 런던 사이를 불과 4시간 만에 비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비슷하게, 샌프란시스코에서 도쿄까지 비행기로 이동하는 속도는 6시간만큼 빠를 수 있습니다. 비행기가 가장 저렴한 교통수단은 아닐 수도 있지만, 적절한 계획이 있다면, 여러분은 적은 비용으로 꿈의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공항을 오가는 것도 하루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일정에 포함시켜야 할 것입니다. 항공 여행의 주요 과제 중 하나는 대부분의 공항이 대도시 중심부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한다는 것입니다. 다행히도, 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 회사들이 있습니다. 이제 제츠마터와 같은 작은 부티크 항공사에서 에어 시카고와 같은 더 큰 회사에 이르기까지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개의 1인승 전세 제트기가 있으며, 이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목적지를 오가는 여정을 쉽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또한, 계획을 세울 의향이 있으면 할인, 거래 및 기타 혜택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세계에는 여전히 공항이 전혀 없는 몇몇 주요 도시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미래는 밝습니다. 기술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항공 여행의 속도는 극적으로 향상될 것입니다. 새로운 세대의 초음속 비행기가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비용

 

지난 10년간 항공 여행 비용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국내 및 국제 항공 요금이 약 50% 하락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들은 다시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조류독감의 회복 때문인지 아니면 유가 상승 때문인지는 아직 불분명합니다. 항공사들은 경기 침체에서 살아남기 위해 직원을 줄여야 합니다. 그들의 제트 연료 비용이 가장 큰 비용입니다. 그들은 또한 기내식, 음료, 개인 보호 장비, 그리고 위탁 수하물에 대한 추가 요금을 부과함으로써 손실된 시간을 만회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행 횟수는 이제 전염병 이전 수준에 근접했습니다. 미국 내수시장의 경우 트래픽이 크게 줄었습니다. 그 결과, 항공사들은 용량을 줄이고 있습니다. 수요를 충족할 수 있을 정도로 신속하게 복구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항공 여행 수요의 핵심 동인은 소득입니다. 아시아의 개발도상국 시장에서 경제 성장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평균적인 아시아 가정의 소득이 상대적으로 높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즈니스 여행자들은 레저 여행자들보다 가격 인상에 덜 민감합니다. 그러나 여행을 취소하거나 연기하려는 그들의 의지는 감소합니다. 관광객들은 가격에 매우 민감합니다. 항공 여행 가격 탄력성은 장거리 노선보다 단거리 노선에서 더 높습니다. InterVISTA Consulting은 다양한 시장 유형에 적합한 수요 탄력성에 대한 일련의 지침을 개발하기 위해 계량 경제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구체적으로, 기업별 및 경로 수준 탄력성이 추정되었습니다